머신러닝을 위해 파이썬을 배우는 방법

파이썬은 머신러닝을 위한 사실상의 공용어가 되었습니다. 배우기 어려운 언어는 아니지만 언어에 특히 익숙하지 않은 경우 더 빨리 또는 더 잘 배우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프로그래밍 언어를 배우는 올바른 방법과 도움을 받는 방법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 게시물을 읽은 후 다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 머신러닝에 사용하기 위해 Python을 배우는 올바른 사고 방식
  • 파이썬을 배우기에 좋은 리소스
  • 파이썬과 관련된 질문에 대한 답변을 찾는 방법


파이썬을 배우는 방법

영어와 같은 자연어든 Python과 같은 프로그래밍 언어든 언어를 배우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아기는 듣기와 모방을 통해 언어를 배웁니다. 천천히, 패턴과 어휘를 배울 때, 그들은 자신의 문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 반대로, 대학생들이 라틴어를 배울 때, 그들은 아마도 단수와 복수, 지시와 가정법, 주격과 대격의 문법 규칙으로 시작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라틴어로 문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Python 또는 프로그래밍 언어를 배울 때 다른 사람의 코드를 읽고 이해하려고 시도한 다음 수정할 수 있습니다. 또는 언어 규칙을 배우고 처음부터 프로그램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후자는 궁극적 인 목표가 Python 인터프리터 작성과 같은 언어 작업 인 경우 유용합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전자의 접근 방식은 결과를 얻는 데 더 빠릅니다.

내 제안은 먼저 예제에서 배우는 것입니다. 그러나 때때로 언어 규칙을 다시 검토하여 언어를 이해하는 기초를 강화하십시오. 위키피디아의 예를 살펴보겠습니다.


이 Python 코드는 함수의 루트를 찾기 위해 secant 메서드를 구현합니다. Python을 처음 사용하는 경우 예제를 보고 얼마나 이해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다른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한 사전 지식이 있다면 함수를 정의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으면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프로그래밍에 대한 초보자 책에서 시작하여 함수, 변수, 루프 등의 개념에 대해 배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def

다음으로 할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는 일은 함수를 수정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시컨트 방법을 사용하여 근을 찾지 않고 대신 뉴턴의 방법을 사용하면 어떻게 될까요? 4 행의 방정식을 수정하는 방법을 추측 할 수 있습니다. 이등분 방법은 어떻습니까? 우리가 가야 할 길을 결정하기 위해 진술을 추가해야 할 것입니다. 우리가 함수를 보면 , 우리는 기호를 봅니다. 이것은 지수 연산자입니다. if f(x2)>0f_example**x 거기에 2의 힘으로. 하지만 그래야 x2612 또는 x2612? 돌아가서 언어 설명서를 확인하여 연산자 우선 순위 계층 구조를 확인해야 합니다.

따라서 이와 같은 짧은 예제를 사용하더라도 많은 언어 기능을 배울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예제에서 배우면 구문을 추론하고 관용적 인 코딩 방법에 익숙해지며 자세히 설명 할 수 없더라도 몇 가지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피해야 할 것

파이썬을 배우기로 결정했다면 책에서 배우고 싶을 수밖에 없습니다. 지역 도서관에서 Python에 대한 초보자의 책을 집어 들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나 읽을 때 학습 목표에 대한 더 큰 그림을 염두에 두십시오. 읽는 동안 몇 가지 연습을 하고, 책의 코드를 시험해보고, 자신만의 코드를 만드십시오. 일부 페이지를 건너 뛰는 것은 나쁜 생각이 아닙니다. 표지를 읽는 것이 가장 효율적인 학습 방법이 아닐 수 있습니다. 단일 주제에 너무 깊이 파고 들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이 경우 Python을 사용하여 유용한 작업을 수행하려는 더 큰 목표를 놓치게 됩니다. 다중 스레딩, 네트워크 소켓 및 개체 지향 프로그래밍과 같은 항목은 나중에 사용할 고급 항목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Python은 인터프리터 또는 컴파일러에서 분리된 언어입니다. 따라서 통역사마다 약간 다르게 행동 할 수 있습니다. python.org 의 표준 인터프리터는 참조 구현이라고도하는 CPython입니다. 일반적인 대안은 PyPy입니다. 어떤 것을 사용하든 Python 2가 아닌 Python 3으로 배워야 합니다. 그러나 파이썬은 파이썬 2와 함께 추진력을 얻었으며 여전히 많은 파이썬 2 프로그래밍을 볼 수 있습니다.



리소스

자료 읽기

인쇄된 책을 받기 위해 도서관에 갈 수 없는 경우 대신 일부 온라인 리소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는 파이썬 튜토리얼을 읽는 것이 좋습니다. 짧지만 언어의 다양한 측면을 안내합니다. 파이썬이 무엇을 할 수 있고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엿볼 수 있습니다.

자습서를 마친 후에는 Python 언어 참조 및 Python 라이브러리 참조를 편리하게 보관해야 합니다. 구문 및 조회 함수 사용법을 확인하기 위해 때때로 참조합니다. 모든 기능을 기억하도록 강요하지 마십시오.



프로그래밍 환경

Python은 macOS에 내장되어 있지만 최신 버전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Windows에서는 파이썬 인터프리터만 설치하는 대신 아나콘다를 사용하는 사람들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IDE와 Python 프로그래밍 환경을 설치하는 것이 너무 번거롭다고 생각되면 Google Colab 사용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Python 프로그램을 “노트북” 형식으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많은 머신러닝 프로젝트가 Jupyter 노트북에서 개발되어 문제에 대한 다양한 접근 방식을 빠르게 탐색하고 결과를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www.python.org/shell/ 에서 온라인 셸을 사용하여 짧은 스니펫을 사용해 볼 수도 있습니다. Google Colab에 비해 단점은 작업을 저장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도움 요청

책에서 본 예제에서 시작하여 수정하면 코드가 손상되어 실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데이터 수집, 전처리, 모델 작성, 학습, 유효성 검사, 예측 및 최종적으로 결과를 시각화된 방식으로 표시하는 데 적용되는 많은 코드 줄이 있는 머신러닝 예제에서 특히 그렇습니다. 코드에서 오류 결과가 표시되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오류를 일으킨 몇 줄을 정확히 찾아내는 것입니다. 각 단계의 출력을 확인하여 올바른 형식인지 확인하십시오. 또는 코드를 롤백하여 오류가 발생하기 시작한 변경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실수를 하고 실수로부터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구문을 시도하고 이러한 방법을 배우면 때때로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해하려고 하면 오류의 원인을 파악하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거의 항상 사용중인 라이브러리에서 오류가 발생하면 라이브러리 문서로 구문을 다시 확인하십시오.

여전히 혼란 스러우면 인터넷에서 검색하십시오. Google을 사용하는 경우 사용할 수 있는 한 가지 트릭은 검색할 때 전체 오류 메시지를 큰따옴표로 묶는 것입니다. 또는 때로는 StackOverflow에서 검색하면 더 나은 답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추가 읽기

여기에 초보자를위한 몇 가지 지침을 나열합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Python 자습서는 좋은 시작입니다. 이것은 파이썬 3.9가 최근에 출시되고 몇 가지 새로운 구문이 도입되었을 때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특히 그렇습니다. 인쇄 된 책은 일반적으로 온라인 공식 자습서만큼 업데이트되지 않습니다.

파이썬에 대한 입문서 수준의 책이 많이 있습니다. 내가 아는 몇 가지 짧은 것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좀 더 고급 학습자의 경우 더 많은 예제를 보고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요리 책 스타일의 책은 구문과 언어 트릭뿐만 아니라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다양한 라이브러리를 배울 수 있으므로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요약

이 게시물에서는 Python을 공부하는 방법과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리소스에 대해 배웠습니다. 공부에 대한 목표 지향적 접근 방식은 결과를 더 빨리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항상 그렇듯이 능숙해지기 전에 상당한 시간을 할애해야 합니다.

네피리티
No Comments

Sorry,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