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머신러닝 과제 둘러보기

실제 사례는 머신러닝에 대한 추상적인 설명을 구체적으로 만듭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실제 머신러닝 문제를 둘러봅니다. 머신러닝이 교육, 과학, 기술 및 의학과 같은 분야에서 실제로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나열된 각 머신러닝 문제에는 공개적으로 사용 가능한 데이터 세트에 대한 링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즉, 특정한 머신러닝 문제에 관심이 있다면 데이터 세트를 다운로드하고 즉시 연습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실제 기계 학습

SMI 시선 추적에 의해 실제 세계 머신러닝


가장 인기있는 카글 데이터 세트

머신러닝 문제의 처음 10 가지 예는 또 다른 머신러닝 웹 사이트 Kaggle.com 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가장 인기 있는 연구 데이터 세트

다음 10가지 머신러닝 문제는 전통적으로 머신러닝 연구 커뮤니티에서 사용하는 머신러닝 데이터 세트를 호스팅하는 Irvine Machine Learning Repository 웹 사이트에서 가장 많이 사용됩니다.


맺는 말

우리는 20 가지 실제 머신러닝 문제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이들은 전 세계의 과학 및 비즈니스 조직이 제기하거나 조사한 실제 문제입니다. 더욱 흥미로운 점은 이러한 다양한 문제가 공개적으로 사용 가능한 데이터 세트를 가지고 있으며 널리 연구된다는 것입니다. 즉, 지금 당장 데이터를 다운로드하고 자신의 모델을 구현하여 문제를 탐색하거나 종이 또는 블로그 게시물에서 다른 사람의 데이터를 재현할 수 있습니다.

네피리티
No Comments

Sorry,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